2006/11/23

뭐가 초당적 협력이야?

한나라당은 항상 이렇게 말한다.

"초당적 협력을 하겠다" 막상 이렇게 발언해놓고 지킨적이 있던가? 전효숙 헌법 재판관, 헌법소장에 동의도 안하면서, 그녀가 무슨 잘못이 있는가? 한나라당 당헌에는 여자는 헌법재판소장, 헌법재판관 안된다는 당헌이라도 있나 보지?

더 웃긴건 한나라당의 이전 대표는 여자라는 거다. 하긴 여자 대표말도 맨날 씹어대는 한나라당에게 무슨 미래가 있겠는가. ㅋㅋㅋ

주성영 의원도 색맹인가 보지?

조선일보에 주성영 의원이 빨간 불 켜진 곳 없다? 뭐 이런제목의 기사가 하나 올라왔다.

근데 가관이다. 그가 이런말을 했단다.
"각종 선거에서 왜 여당은 전패를 거듭하고"

그거야 한나라당이 정당 알바를 만들어서 국민들 인식을 안 좋게 만들었잖나? 이에 대한 증거도 인터넷에서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음 불보듯 뻔하다.

사회에서도 빨간불이 있댄다. 정부가 잘해도 정당이 안따라주는데 이는 당연한 결과가 아닌가?

참으로 주의원의 대갈통이 바보가 아닌가 심히 생각해보아야 할일이다. ㅋㅋㅋ

2006/11/22

노대통령 1년간 무보수로 일하라??

고뉴스에 기록된 다음과 같은 제목의 뉴스가 있었다

이한구 "노대통령 남은 1년 무보수로 일하라"

내용을 보아하니 제집 살림은 감사 안하고 남의 집 살림만 관심있는 모양이다.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한나라당 이한구 의원이 청와대 예산이 많댄다.

그러는 서울시. 이명박 전 시장과 오세훈 현 시장역시 자문기구들을 많이 두지 않았던가? 남의 집 살림 탓하기 전에 제 집 살림부터 단속 좀 하는게 어떨까?

명박이 아저씨의 헛된 망상

이명박 전 서울 시장의 헛된 망상

이명박 "정권 바뀌면 젊은 부부들에게 집 한채씩 줄 것" 이라는 뉴스가 발표되었다. 뭐 언제나 파격적인 이명박 아저씨지만 이 나라 돈에 토지매입하고 싱가폴 같은 환매분양권 제도라도 시행하겠다는 건가?

그렇게 시도했다간 우리 나라 망할껄. 차라리 국가 사채 쓰지?

경부운하. 말은 좋다. 근데 우리나라, 독일, 중국은 각각 생태환경이 다르다고. 역시 개발자들은 생태 환경에 별 관심이 없는건가?

기사를 보니 무슨수를 써서든 집을 마련한다고 하는데, 무슨 수를 쓸껀지 참 궁금. 이 나라 정권이 명박이 아저씨한테 안 넘어가도 집 한채씩 줄것인가??

그게 한나라당의 약속인지, 아니면 명박이 아저씨의 개인 약속인지, 모든 대권 주자의 약속인지 궁금해진다.

2006/11/21

"386이 한국 정치·경제 망쳤다"?

"386이 한국 정치·경제 망쳤다" 한 신문에 이 같은 제목과 함께 기사가 있더라.

그런데.. 재밌는건 386 컴퓨터가 어떻게 한국 정치, 경제를 망칠 수 있어? 우리같은 컴퓨터가 직업인 사람들에게 386은 컴퓨터 세대.

정치적으로 286은 뭐했는데?

수구꼴통들의 안맞는 논리

수구꼴통들의 안맞는 논리

전작권 환수때...
"미국이 이 나라와 손을 잡았기 때문에 절대 동맹을 깨면 안된다"

송민순 외교장관 청문회때...
"송민순은 친미인물이라 안된다"

이상한 논리다. 언제는 미국인사가 필요하며 필요없을땐 버리는게 수구꼴통들의 논리인건가?

2006/11/14

전효숙 상정안 결사반대?

정치판이 어떻게 날이 갈수록 이렇게 추하냐?
한나라당.. 국회 의장석을 점거하고도 너네들이 이 나라 정치의원들 맞냐?

난 이해가 안돼. 수구꼴통들..